문화생활/영화,드라마, 음악

[넷플릭스 미드] 홈랜드(Homeland) 리뷰

듀기 2021. 1. 18. 12:56
728x90
반응형
SMALL

 

홈랜드 출연진

 

2011년 시즌1을 시작으로 2020년 시즌8까지 제작되었는데 완결인지 아닌지는 끝까지 봐야 알 것 같다.

평소 SF, 액션, 스릴러 등의 영상을 시청하다 보니 넷플릭스 추천 알고리즘에 의해 메인 화면에 끊임 없이 나타났다. 제목만 보고는 끌리지 않았지만, 추천 알고리즘에서 사라지지 않았고, 결국 1화를 보게 되었다.

현재 시즌4를 보고 있는 중이다. 암을 유발하는 여주인공의 행동이 답답하지만, 심장 쫄깃쫄깃하게 미션을 클리어하는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기때문에 끝까지 볼 생각이다.

전쟁중 실종되어 사망으로 추정된 미군 한명이 테러조직 은신처에서 극적으로 구조되면서 시작된다. 8년간 포로 생활을 마치고 고국에 돌아와 영웅 대접을 받는다. 하지만 여주인공이 그 미군을 변절한 테러리스트로 끊임없이 의심하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전체적으로 국제 정치, 종교 등 주제가 조금 무겁지만 스토리는 매우 탄탄하다. 나는 무신론자이지만, 이 드라마를 보면서 종교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었다. 물론 신을 믿을 생각은 없다.

첩보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100번 추천한다. 시즌 4로 접어들면서 새로운 등장인물이 나타나는데, 조금 긴장이 풀려서 편하게 보는 중이다.

 

한줄평



'정치에서 영원한 내편, 영원한 적은 없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