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영화,드라마, 음악

[넷플릭스] 일본 연애 리얼리티 미래일기

듀기 2022. 4. 4. 11:24
728x90
반응형
SMALL

'미래일기'는 일기장에 적힌대로 행동해야 하는 반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이다

일본 감성이 느껴지고 주인공들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넷플릭스


마지막에 헤어져야 한다는 결말을 알고 시작을 한다


솔직히 재미있을 거란 기대를 하지 않았다

와이프가 너무너무 재밌다며 몇번을 돌려보길래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서 보게 되었다

주인공 타쿠토(24), 마아이(19)
두명다 너무 풋풋하고 착함이 느껴졌다


한국 연애 예능을 많이 봤지만
이 커플처럼 풋풋하고 남을 배려하는 커플을
보지 못했던 것 같다



예능을 보는 내내 아빠미소가 지어진다

둘 다 하는 행동과 말이 너무 귀엽다


그리고

일본 제작진이 너무 얄미울 정도로

일기 내용이 슬프다ㅜㅜㅜㅜ

둘을 이어주기 싫어서 그런건지
재미를 위한건지

너무 사악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기에 해바라기가 자주 등장하는데

해바라기에 담겨진 꽃말과

이들의 스토리가

너무 잘 맞아 떨어지는 것도 신기했다


너무 완벽해서 배우가 아닐까라는
의심을 잠깐 했지만...

그건 아닌 것 같다ㅎㅎ


무튼 오랜만에 풋풋한 연애 감정을 느끼게 해 준

재밌는 예능!!

연애 감정을 깨우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